인천·여기어때,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 위한 '숙박 할인' 기획전
2025-09-23

한국관광공사와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6일부터 10월 25일까지 한달간 친환경 자전거 여행 캠페인 '투어스(To Earth, To Us) 로컬 라이딩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챌린지는 12개 자전거코스를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인증하는 이벤트다. '아이나비 스탬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투어스 로컬 라이딩 챌린지'를 선택한 후 자전거여행을 즐기고 완주기록을 생성하면 스탬프가 자동 인증된다.
12개 코스 중 한 개를 완주하면 1회 완주로 인정되며 이후 누적 완주 횟수(1회, 2회, 5회)에 따라 챌린지 기념 키링과 더불어 스타벅스 사이렌 파우치·소프트 쿨러·스태깅 머그세트 등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중복 코스 인증은 제한되며 굿즈는 캠페인 종료 후 받을 수 있다.
또 12개 코스와 연계한 스타벅스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하고 '아이나비 스탬프'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스타벅스가 제작한 '우유팩 업사이클링 노트'를 받을 수 있다. 굿즈는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공사와 스타벅스는 지속가능한 국내여행 확산을 위해 지난 22일 뚝섬 한강공원 스타벅스 매장에서 '투어스 로컬 라이딩'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을 기점으로 양 사는 친환경 자전거 여행 공동사업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