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여름방학 겨냥 '교육여행 할인' 이벤트

장다해 기자 2025-07-22 13:15:47
▲이벤트 참여시설 및 할인정보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여름방학을 맞아 인천의 대표 교육여행 체험시설 8곳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5 인천으로 떠나는 여름방학 교육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모바일 관광앱 '인천e지'를 다운로드한 후, 해당 체험시설을 방문해 위치정보(GPS) 기반 모바일 스탬프를 인증하면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체험 및 입장료 3000원 할인쿠폰을 현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다. 

참여시설은 '인천 교육여행 유치 협의체'에 선정된 8개 체험시설로 전국 초·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강화도령 화문석 △글라이더스 왕산 △강화루지 △르 스페이스 △월미랜드 △아트팩토리참기름 강화 △개항e지 투어(조은투어) △팔미도 유람선 등 총 8곳이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이 흥미로운 체험을 통해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고 가족과 함께 의미있는 여름방학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인천이 아이들에게 살아있는 교실, 가족들에게는 특별한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