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탐나는 티켓 이벤트' 프로모션
2025-07-03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오는 7월 6일까지 서카름 권역(제주 서부지역) 내 웰니스 관광지 2개소에 대한 30%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할인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있는 제주 웰니스 인증 관광지 2곳은 △생각하는 정원 △환상숲 곶자왈 공원으로 자연 치유와 힐링 명상이 연계된 웰니스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해당 관광지의 전용 예약 누리집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지원 예산이 모두 소진될 경우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도와 공사는 이번 서카름 권역을 시작으로 오는 9월에는 웃카름(제주시 권역)과 알카름(서귀포시 중문동), 11월에는 동카름(제주 동부지역)과 알카름(서귀포시 남원읍) 지역의 웰니스 관광지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 여행주간과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관광 수요가 확대되면서 서부지역의 우수한 웰니스 관광 자원이 널리 알려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 웰니스 인증 관광지는 '제주특별자치도 웰니스 관광 육성 및 지원 조례'에 근거해 △자연·숲 치유 △힐링·명상 △뷰티·스파 △웰니스 커뮤니티 등 4가지 분야를 기준으로 인증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도내 12개소가 인증을 획득했다.